보도자료

디자인 주식회사, CI 변경∙∙∙ ‘2차전지 솔루션’과 ‘뷰티&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의지 담아
2020.10.19

‘디자인 주식회사(227100)’는 ‘비즈니스를 디자인하라’ 라는 캐치프레이즈 선포와 신사업의 본격적인 출범을 앞두고, 2차전지 솔루션과 뷰티&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사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로운 CI는 업계 No.1이 되겠다는 약속을 담아 ‘엄지척’ 이미지를 형상화했고, 친환경 관련 사업군의 상징 컬러로 코발트그린을 적용했다고 전했다.

 

‘닥터벨라’ 브랜드 기반 뷰티&헬스 사업군은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개발을 이미 완료하고 출시 시기를 저울질하고 있다. 피부관리, LED 테라피, 통증완화 등 특화된 분야의 전문 디바이스를 지난해부터 개발에 착수하여 개발을 완료한 상태이다.

 

또한, 그동안 2차전지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배터리팩 생산기술을 기반으로 관련 사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D사와 오토바이 배터리 스테이션 사업 해외진출을 추진 중에 있다. 국내 대기업과는 플랫폼이 탑재된 골프카트 제작 및 배터리 공급 계약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배터리팩을 활용한 다양한 IoT 기기의 OEM, ODM 생산기술을 앞세워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디자인 장관순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만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배터리와 디바이스 분야 제조 능력을 토대로 많은 파트너사들과 사업을 준비해 왔다” 라며, “2차전지 및 뷰티, 헬스케어 산업분야의 No.1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디자인 주식회사가 19일 공개한 CI 이미지 

 

 

 

D사와 해외진출을 추진중인 오토바이 배터리 스테이션 이미지

 

 

 

▶ 관련기사 바로가기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1019000286